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외교부, “2022년 영사콜센터 상담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” 사업 수주

작성일시 2022.03.07조회수 338

 

외교부에서 발주한 2022년 영사콜센터 상담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사업을 수주하였습니다.

사업기간은 2022.1.1~2022.12.31 까지 입니다.

 

 

영사콜센터 상담시스템은 GIS와 연계된 위치기반 상담시스템으로써 WebRTC기술을 이용한 무료전화앱, 카카오, 위챗, 라인 등 SNS 상담시스템, GIS 위치기반 상담시스템, 해외로밍문자 발송시스템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영사콜센터 차세대 상담시스템이 항상 최적화된 상태로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